Elekti kolorojn : grizaj Verda kaj ruĝa Blanka kaj nigra
Ĝisdatigita ĵaŭdon la 11an de aprilo 2024 . Ĝis nun estas 2904 tekstoj   Rss  Indekso  Privata spaco  Kontakto
Informoj | Libroj | Dokumentoj | SAT-organo | Frakcioj | SAT-kulturo | Fakoj | Ligoj | Arĥivo | Venonta kongreso | Membriĝi
Korea ‑ 한 국 어

En la sama rubriko

puce  제90차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지도결의안
puce 2014 세계무민족성협회(SAT) 선언문
puce 2016 SAT 대회 선언문과 결의안
puce 제90차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선언문
puce 제91차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선언문
puce 제91차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지도결의안
puce 제92차 세계무민족성협회(SAT) 대회 안내
puce 제93차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선언문
puce 제95회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선언문
puce 제95회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지도 결의안
puce SAT 란 무엇인가?
LINGVO KAJ TRADUKOJ DE LA ARTIKOLO

제93차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선언문

제93차 세계무민족성협회 대회 선언문

2020년 7월 26일부터 31일까지 인터넷으로 개최된 제93차 세계무민족성협회(SAT) 대회는 :

  세계무민족성협회(SAT) 회원들과 진보적인 세력들에게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에서 건강과 관련된, 시민과 노동자의 권리의 제한, 정보의 제한 등의 실질적 위험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하여 이미 지금부터 도출해야 하는 결론을 찾을 것을 촉구한다.
  팬데믹을 겪고 있는 전 세계 사람들과 연대하고, 보건의료 노동자들과 할 수 있는 한에서 지치지 않고 사회 속에서 일상을 지속하도록 애쓰는 모든 사람들을 칭찬하고 감사하며, 팬데믹으로 자신의 가족을 잃은 사람들에게 조의를 표한다.
  동물 감염병의 잦은 출현에 직면하여, 자본주의는 동물을 포함한 소비의 상승을 필요로 함을 확인하고, 인류는 동물로부터 유래한 영양분의 소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것을 요구하고 있는 자연의 일부로서 균형을 찾을 것을 희망한다.
  팬데믹 상황에서 가장 고통받는 것은 노동자 계급과 미개발 국가의 주민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최근 수년 동안 거대한 부를 축적한 자본가 계급이 그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비용을 지불할 것을 요구한다.
  추가적으로 노동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한 노동 조건에서 보호받을 수 있고, 난민들이 너무 밀집해 있는 임시 캠프로부터 피난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세계 보건 기구, 각국 정부, 전 세계의 과학자, 전문가 들에게 팬데믹을 가능한 한 빠르게 극복할 수 있도록 활동적으로 협력할 것을 호소한다.
  착취, 빈곤, 차별로 고통받고 있는 전 세계 여성 및 여아의 권리를 위해 투쟁하는 여성주의와 사회, 정치적 운동을 지지한다.
  전 세계에서 국가와 교회의 분리를 방어할 것을 호소한다.
  전 세계에서 모든 도그마에 맞서 양심의 자유를 방어할 것을 호소한다.
  필리핀 대통령 로드리고 두테르테의 파시즘적이고 무능한 체제를 규탄하며, 필리핀에서 오랫동안 투쟁하고 있는 민주주의 운동을 지지한다.
  홍콩의 인권 운동을 지지하며, 비판을 잠재우기 위해 이용되고 있는 중국의 신 국가보안법을 반대한다.
  벨라루스에서 곧 열릴 대통령 선거에 관하여 반대자들에 대한 박해 없이 민주적인 선거를 위한 시민적 권리를 존중할 것을 벨라루스의 권력자들에게 호소한다.
  세계무민족성협회(SAT)가 국제 연합(UN)의 기념일과 관련하여 세계에스페란토협회(UEA)의 평화를 위한 캠페인에 참여할 것을 제안한다.
  세계의 어떤 국가도 다른 국가에 주둔군을 배치하거나 다른 국가에 군사적으로 개입하지 말 것을 요구한다.
  그리스의 사모스섬에서 여러 달 전부터 6천여 명의 난민들이 봉쇄당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유럽의 책임자들이 그 난민들을 자신의 나라에 받아들이도록 조속히 결정할 것을 호소한다.

 

Sennacieca Asocio Tutmonda (SAT)

67 av. Gambetta
FR - 75020 Paris

Retadreso : kontakto_ĉe_satesperanto.org
Pri financaĵoj : financoj_ĉe_satesperanto.org
Retejo : http://satesperanto.org/
Tel : (+33) 09 53 50 99 58

Poŝtkonto n-ro 1234-22 K, La Banque Postale, Paris
IBAN : FR41 2004 1000 0101 2342 2K02 064
BIC : PSSTFRPPPAR
Konto de SAT ĉe UEA : satx-s
Konto de SAT ĉe PayPal : financoj_ĉe_satesperanto.org

Por renkontiĝi kun SAT-anoj en Parizo, informiĝu ĉe la sidejo de SAT-Amikaro

Se vi havas demandojn pri SAT, skribu al la SAT-oficejo en Parizo
aŭ al via peranto

Pri teknikaj problemoj sur la paĝo, skribu al paĝo-aranĝulo.

Privata ejo
Danke al spip

fabrikita en esperantio